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미술관으로 간 마스크
  • name Acote
  • date 2021-03-19
  • recom 추천하기
  • hit 18
like 0점

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이제 마스크는 하나의 패션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 기간이 길어지는 만큼 시중에 유통되는 일반 마스크와는 다른 특별한 마스크를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죠.

모두가 같은 마스크를 끼는 시대에 나만의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마스크를 찾는건 당연한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유럽의 유수 미술관에서는 미술관 소장 걸작이 담긴 아트 마스크를 제작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코위코위는 고객의 이런 니즈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세계 최고의 명품 마스크를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

패션뿐만이 아니라 유럽 CITEVE 인증을 받아 평균 25-30회 세탁을 하였을 경우에도 차단효과 84%를 유지하는 안정성을 겸비하였습니다.

환경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일회용 마스크를 지양하고 코위코위 마스크를 착용하여 의식있는 패셔니스타가 되어보세요.


아꼬떼는 이미 유럽 각지와 일본 등지에서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코위코위 마스크를 한국 최초로 수입 판매합니다.

코위코위를 통하여 그 날의 기분에 맞춰, 의상에 맞춰 옷을 고르듯 마스크를 골라 끼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조선일보 기사 스크랩> 

고흐를 쓸까, 칸딘스키를 쓸까… 미술관으로 간 마스크

메트로폴리탄·테이트 미술관 등 소장 유물과 명화로 마스크 제작


https://www.chosun.com/culture-life/culture_general/2020/09/23/VV4T46RQ3RDCLDOZQU6VMA5TBQ/?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news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로그인
닫기
0
닫기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검색
닫기